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 케어스'알러지 잡는'공기청정기, 영국서 인정

최종수정 2007.10.16 11:59 기사입력 2007.10.16 11:58

댓글쓰기

웅진코웨이의 케어스 공기청정기가 알러지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영국 알레르기 협회는 케어스 공기청정기가 알러지 제거에 탁월한 효과에 있는 제품으로 인증했다.

이번 인증으로 케어스 공기청정기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 물질인 집 먼지 진드기 제거는 물론 꽃가루 제거와 담배 연기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검증 받았다.

BAF 인증을 획득한 모델은 총 4개 모델(AP-1007AH, AP-2006AHJ, AP-1007EH, AP-2007CHJ)이다. 이 제품은 모두 올해 상반기 맞춤형 필터 장착으로 국내외시장을 겨냥해 출시된 바 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국제적인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제품 효능에 대한 검증을 받은 것은 소비자로부터 제품에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BAF는 영국 알레르기 협회(British Allergy Foundation)으로 독자적인 연구와 리서치를 통해 품질이 입증된 제품에 대해 소비자인증서(Consumer Product  Seal)를 부여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