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기아차, '멤버십 회원 잡아라'

최종수정 2007.10.16 11:53 기사입력 2007.10.16 11:52

댓글쓰기

각종 이벤트 풍성

   
 

현대·기아자동차(대표 鄭夢九)가 멤버십 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기아차는 16일 각 사별로 운영하고 있는 BLU(블루)멤버스와 Q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BLU멤버스 데이 with Pizza'라는 테마로 지난11일부터 11월 7일까지 BLU멤버스 회원들이 멤버스 카드와 사진을 함께 찍어 BLU멤버스(www.BLUmembers.com) 사이트에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를 무료로 배달해 주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많은 멤버스 회원들이 함께 사진을 찍을 수록 더 많은 피자가 제공되며,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11월 9일 총 300개의 피자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매월 신규로 Q멤버스(www.Qmembers.com)에 가입한 회원 중 1000명에게 Q멤버스 로고가 새겨진 쿠션담요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Q멤버스 카드 수령 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Q멤버스 사이트에 입력하면 되고, 입력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최근 Q멤버스 사이트(www.Qmembers.com)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매거진’ 서비스를 실시한 것을 비롯 뮤지컬 초대 이벤트,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기아차가 각각 올 4월과 지난 해 11월 ‘BLU멤버스’와 ‘Q멤버스’란 이름으로 선보인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출고 후 6년간 7회 정기 점검 무료 서비스, △통합 포인트 적립 서비스, △각종 제휴 서비스, △개인별 맞춤 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