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아오츠카, 신개념 벌꿀 음료 '허니레몬' 출시

최종수정 2007.10.16 11:27 기사입력 2007.10.16 11:26

댓글쓰기

   
 
건강음료 전문기업 동아오츠카는 달콤한 벌꿀에 상큼한 레몬을 가미한 신개념 벌꿀음료 '허니레몬'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아오츠카의 '허니레몬'은 자연건강식품인 국내산 벌꿀에, 레몬의 상큼함과 비타민C까지 더한 제품이다.

차별화된 맛과 젊은 감각을 살린 디자인을 통해, 벌꿀음료를 선호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기존 벌꿀음료를 즐기지 않았던 젊은 층도 쉽게 벌꿀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허니레몬은 냉온장 겸용으로 따뜻하게 마실 수도 있어 쌀쌀한 환절기 및 겨울철 음료로 제격.

동아오츠카는 출시 이후 강남역, 신촌, 광화문 등 젊은 직장인 밀집지역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기존 꿀의 효능은 살리면서 비타민 C까지 더해 감기예방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 몸을 녹이는 겨울철 대표 음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달 말 '그린타임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와 검은콩 차음료 '블랙빈테라티'의 겨울 온장용 240ml 페트 제품을 새로 출시, 향후 동절기 음료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