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가방앤컴퍼니, '사랑의 繡(수)' 이벤트

최종수정 2007.10.16 10:33 기사입력 2007.10.16 10:32

댓글쓰기

   
 
아가방앤컴퍼니는 출산준비물을 구입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올해 연말까지 배내옷에 수를 놓아주는 '사랑의 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의 수' 이벤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드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기 배 내옷에 아기이름 이니셜과 생년월일을 무료로 수 놓아주는 사은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소중한 아기에게 아가방앤컴퍼니 제품을 첫 선물로 장만한 고객에 대한 감사로 아가방앤컴퍼니 배내옷(배내저고리, 배내가운)을 소지하고 있는 고객 및 행사 기간 내 구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전국 아가방, 디어베이비, 엘르뿌뽕, 에뜨와, 베이직엘르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양식표 작성을 통해 가능하며 약 3~4주 후 아기 이니셜과 생년월일이 수 놓아진 특별한 아가 배내옷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또, 이벤트 종료 후 접수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국 50명에게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이 증정할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 홍보팀 황은경부장은 "이번 '사랑의 수 이벤트'는 작년에 이어 고객들의 큰 호응과 사랑을 받아 다시 한번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기획하게 됐으며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