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샘표-용수산, 가을맞이 공동 프로모션 진행

최종수정 2007.10.16 09:20 기사입력 2007.10.16 09:19

댓글쓰기

   
 
샘표와 한국전통음식점 용수산이 가을을 맞이해 10월 한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후 흑초 한잔 , 건강 한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용수산에서 식사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표 마시는 벌꿀 흑초를 후식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또 계산대 앞에 비치된 명함통에 명함을 넣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용수산 식사권(40명), 샘표 마시는 흑초 선물세트(4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명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샘표의 관계자는 "샘표와 용수산 모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음식문화 기업으로써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계기로 한국의 맛과 음식문화 계승,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흑초는 현미를 장기간 발효 숙성시켜 만드는 식초로써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식초들 중에서도 특히 영양성분 함량이 높아 '식초의 왕 '이라 불린다.

또한, 흑초는 소화를 촉진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와 숙취해소에도 효능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건강음료다.

샘표 마시는 흑초 시리즈는 술을 직접 빚어 만드는 전통 방식으로 자연 발효 숙성시켜 영양분 함량이 높고 맛이 더욱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물 또는 음료를 1:1~1:3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것이 적당하며, 차나 음료처럼 꾸준히 마시는 것이 좋다.

'식후 흑초 한잔 , 건강 한잔' 행사는 이번 한달 동안 용수산 5개점 (청담점,잠실점,삼청점,아크로비스타점,목동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 (www.sempio.com)와 용수산 홈페이지(www.yongsu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