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페라가모, 2007 추동 패션쇼..미켈레 노르사 CEO등 참석

최종수정 2007.10.16 09:16 기사입력 2007.10.16 09:15

댓글쓰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15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2007 A/W 패션쇼를 열었다.

이번 패션쇼는 국내 첫 페라가모 VIP 행사였을 뿐 아니라, 페라가모 패밀리의 일원인 지오반나 젠틸레 페라가모(Giovanna Gentile Ferragamo) 와 전문 경영인 CEO 미켈레 노르사 (Michele Norsa)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페라가모 측은 "이번 Ferragamo A/W 컬렉션은 바람이 부는 로맨틱한 나라, 화려한 역사의 유서가 모든 유물에 담겨 있는 전통과 유산의 나라 아일랜드의 화려한 역사를 바탕으로 아이리쉬 스톤과 신비스러운 켈트 문화로부터 영감을 얻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컬렉션은 디자인 면에서 세련됨과 우아함을 강조했으며 남성 웨어의 준엄함과 여성 웨어의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켰다"며 "유니섹스 의상은 그와 그녀의 역할을 대담한 교차로 믹스한 콜렉션을 선보였다"고 페라가모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페라가모 VIP와 오피니언 리더, 패션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이 참석했고 이미연, 김소연, 강성연, 이승연, 김성민, 조동혁, 황정민 등 많은 연예인들도 자리를 함께 했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