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녹즙, 과채 혼합음료 '과채한가득' 출시

최종수정 2007.10.16 09:14 기사입력 2007.10.16 09:13

댓글쓰기

   
 

풀무원녹즙은 종합 과채 혼합음료 '과채한가득'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풀무원녹즙 '과채한가득'은 케일, 당근, 명일엽, 돌미나리, 브로콜리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천연 생즙을 주 원료로 사과, 배, 유자 등의 과일과 시금치, 양배추, 토마토 등의 채소를 맛있게 배합한 종합 과채 음료다.

특히, 총 22종의 과일과 채소를 한 병에 담아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평소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녹즙은 채소의 생즙을 내어 만든 음료로 영양소의 체내 흡수율이 높고 소화시간이 짧아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 가능하다.

또한 해독작용이 있어 피를 맑게 하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노화 방지 및 위장 건강에도 효과가 있다.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하며, HACCP 인증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박지만 PM은 "이번 출시한 '과채한가득'은 몸에 좋은 22종의 과일과 채소를 함께 담아 맛과 영양을 높인 종합 과채음료로 특히 가열하지 않은 생즙을 함유하여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한 제품"이라며 "'과채한가득'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