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라마운트 '영광의 날' DVD 출시

최종수정 2007.10.08 16:18 기사입력 2007.10.08 16:18

댓글쓰기

미국 주말 박스 오피스 1위 차지한 스포츠 코미디 영화

   
 
파라마운트가 DVD로 출시하는 영화 '영광의 날'의 한 장면.
미국의 메이저 영화 제작사인 파라마운트는 지난 4월 개봉해 미국내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한 스포츠 코미디 영화 '영광의 날(Blades Of Glory)' DVD를 12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영광의 날은 경기장에서 싸우다 메달을 박탈당하고, 남자 솔로 대회 출전 자격마저 박탈당한 두 라이벌 피겨 스케이트 선수가 남성-남성 피겨 스케이터 팀을 구성해 재기에 나선다는 황당한 설정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포츠 코미디 영화.

제작비 6100만달러가 소요된 이 영화는 '엘프', '쎄러데이 나이트'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윌 파렐과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 '벤치워머스'의 떠오르는 신인 존 헤더의 환상적인호흡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연출은 CF계의 베테랑 콤비 감독인 조쉬 고든과 윌 스펙이 담당했다.

지난 4월 미국 개봉 첫 주 372개 상영관으로부터 개봉 주말 3일 동안 3301만달러의 수입을 기록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남성과 남성의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다소 엽기적인 설정이지만 순간적인 코믹 요소들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합격점을 받은 작품이다. 빙상 스포츠 강국인 우리나라의 위치를 반영하듯 영화 곳곳에서 마지막 수상대에 올라가는 태극기의 모습은 국내 영화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내 미개봉작인 영광의 날 DVD에는 메이킹 비디오, 삭제 장면들, 영화 뮤직 비디오, , NG 장면 및 편집 장면들(8분 40초), 출연진 즉석 인터뷰, 포토 갤러리 등 다양한 특별 영상을 담고 있다.

15세 관람가이며, 소비자가격은 1만9800원.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