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경희생활과학, 음식물처리기 '미니(Mini)’ 출시

최종수정 2007.10.08 12:16 기사입력 2007.10.08 12:16

댓글쓰기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한경희 음식처리 미니(Mini)(FD-3500)'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은 분쇄, 건조가 동시에 가능한 고성능 음식물처리기를 10만원대에 처음으로 선보여 국내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활성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미니(Mini)’는 기존 온풍건조방식과 달리 온풍건조에 분쇄 기능까지 갖춰 타 제품에 비해 건조가 빠르다. 

단시간에 음식물쓰레기 양을 10분의 1로 줄여 물기와 세균, 냄새 걱정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포터블 타입으로 주방 · 베란다 등 원하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터치 기능으로 조작이 쉽고 음식쓰레기 양에 따라 처리시간이 조절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보다 완벽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3년 이상 음식물처리기를 자체 개발하는 과정을 거쳤다”며 “염가형 제품인 한경희 음식처리 미니(Mini)를 통해 음식물처리기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제품 '한경희 음식처리 미니(Mini)(FD-3500)'는 오는 13일 CJ홈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를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가격은 19만8000원.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