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삼성전자·인텔, 모바일 공동 프로모션

최종수정 2007.10.08 10:54 기사입력 2007.10.08 10:54

댓글쓰기

티 로그인과 센트리노 듀오 탑재 노트북 ‘Q45’ 공동 마케팅

SK텔레콤과 삼성전자, 인텔코리아 3사는 SK텔레콤의 휴대인터넷 티 로그인(T LOGIN)과 인텔의 최신 기술인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이 탑재된 삼성전자의 노트북 ‘Q45’ 및 2세대 울트라모바일 PC ‘Q1 울트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6일까지 두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외장형 티 로그인에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USB모뎀(17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T 로그인 내장형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8만원의 보조금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행사를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

티 로그인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고 트리플 센세이션 홈페이지(http://triple.event.co.kr)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센스 Q45, 울트라모바일PC, 광대역부호분할다중접속(WCDMA) 휴대폰 등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용산아이파크몰과 강변테크노마트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서 무선인터넷 체험버스를 운영해 고객들이 직접 버스 안에서 무선 인터넷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전자전이 열리는 9일부터 13일까지는 일산 킨텍스 옥외전시장에서 체험행사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 버스의 홍보 장면을 촬영해 홈페이지 (http://triple.event.co.kr)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센스 울트라모바일PC, UCC캠코더, 티 로그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