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성백조주택 이상권 상무이사 대통령 표창

최종수정 2007.10.08 10:54 기사입력 2007.10.08 10:53

댓글쓰기

   
 
금성백조주택 이상권(50) 상무이사도 대전 도시철도 우수 시공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는다.
금성백조주택 이상권(50) 상무이사도 대전 도시철도 우수 시공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는다.

고교시절 기능올림픽 대회에서 건축 목공부분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고 특허법원 청사 우수시공으로 특허법원장 표창 등 우수 시공과 관련 수많은 상과 표창을 받아 온 그는 대전 도시철도 1호선 가운데 갑천역사, 월드컵경기장 역사, 지족역사,반석역사 등의 우수시공 사례를 인정받았다.

이시구 대표는 “갑천 횡단구간(만년교)인 1-14공구가 갈수기때 공사를 완료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으나 지하연속벽공법 등 신기술 도입으로 무사히 마친 것이 기억난다”며 ‘대전시민의 발’인 지하철이기에 혼신의 힘을 다했으며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이상권 상무는 “고객만족을 사업의 이념으로 삼고 있는 금성백조 회사 임직원의 우수한 기술력이 낳은 결과”라고 생각하며 “ 앞으로 더욱 열심히 신기술을 개발하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훌륭한 건축가가 되겠다”고 말했다.

황대혁 기자 1115@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