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리온, 신개념 카카오 제품 출시

최종수정 2007.10.08 11:40 기사입력 2007.10.08 09:50

댓글쓰기

   
 
오리온에서 초콜릿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개념 하이 카카오 제품인 'To You 오후의 휴식'을 출시했다.

'To You 오후의 휴식'은 기존 하이 카카오 초콜릿 열풍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초콜릿 안에 오렌지와 브랜디를 첨가해 맛을 강조한 업그레이드 하이 카카오 제품이다.

You 오후의 휴식'은 초콜릿 안에 과실주를 증류한 브랜디와 오렌지가 들어가 있어, 하이 카카오 초콜릿의 쌉싸래한 맛과 오렌지, 브랜디의 상큼한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초콜릿 한 개 당 오렌지와 브랜디가 각각 0.7%, 0.45%씩 함유돼 있다. 'To You 오후의 휴식'이라는 이름처럼, 브랜디가 소량 함유돼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를 준다. 

또, 'To You 오후의 휴식'은 기존 동글동글한 초콜릿 형태에서 벗어나 두께가 0.45cm 밖에 안되는 초슬림 미니판형 초콜릿으로 우아한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오리온 관계자는 "20~30대 여성이 주 타깃 층으로, 바쁜 현대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초콜릿을 통해 자신만의 소중한 오후 시간을 조금은 사치스럽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 게 이번 제품의 컨셉트"라고 말했다.

'To You 오후의 휴식'은 항산화 작용은 물론 항스트레스 작용으로 심신을 안정시키고 체지방 분해 작용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도 100g당 1319mg이 들어가있고, 카카오 함량도 61%나 되는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가격은 20g 700원, 80g들이 3000원.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