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쟝센, 여성 전용 '에어스윙 헤어 왁스' 출시

최종수정 2007.10.08 09:19 기사입력 2007.10.08 09:19

댓글쓰기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토털 패션 브랜드 미쟝센은 여성 전용 왁스 미쟝센 '에어스윙 헤어 왁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쟝센 '에어스윙 헤어 왁스'는 퍼머, 드라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이 많은 여성의 모발을 보호한다.

또, 여성들이 원하는 세팅력을 가진 제품으로 스타일,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개성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내츄럴 샤인, 내츄럴 글램, 웨이브, 컬리, 셰기 등 제품에 따른 컨셉과 스타일을 5가지로 구분해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한다.

펄, 크림, 젤, 에멀전 등 제품 내용물의 질감과 제형을 다양화 해 헤어 타입 별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돕는다.

미쟝센 '에어스윙 헤어 왁스'의 모든 제품은 스타일링 후 모발이 딱딱해지지 않아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제품에 함유된 보습 성분은 열에 의해 푸석해진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어 율동감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미쟝센 '에어스윙 헤어 왁스' 전국 대형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판매되며, 소비자가는 (80ml / 7000원) 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