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마켓 "휴대폰으로 쇼핑하세요"

최종수정 2007.10.08 09:09 기사입력 2007.10.08 09:08

댓글쓰기

G마켓 모바일커머스 본격화… KTF 고객 데이터통화료 무료 실시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모바일쇼핑을 할 수 있다.

오픈마켓 G마켓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G마켓을 즐길 수 있는 '3사 이동통신사의 모바일커머스 (Mobile Commerce)' 서비스를 8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LG텔레콤에서는 지난 9월부터 서비스를 선보인 상태.

8일부터는 KTF가 가세해 올해 말까지 데이터 통화료 없이 G마켓 모바일서비스를 열어 모바일쇼핑이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KTF 가입자들은 ** 668과 무선인터넷(MagicN)을 누르고 SKT, LGT 가입자들은 번호 668 이후 무선인터넷(Nate/ ez-i) 버튼만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실시와 함께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KTF에서는 데이터통화료 무제한 무료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놓치면 후회하는 100% 당첨 대박이벤트'를 오는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한 달간 연다.

SK텔레콤은 오는 16일까지 '네이트 오픈 이벤트'를 시행, 특정상품 특가 판매 및 응모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의 혜택을 준다.

참가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에 접속, KTF와 동일한 방법으로 '모바일 nate 오픈 기념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문자를 받고 네이트에 접속, 응모하면 된다.

LG텔레콤에서도 모바일서비스인 오픈존과 '오늘은' 에서 G마켓서비스를 운영, 이를 기념하기 위한 '오늘은 오픈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 M&C 사업그룹 나영호 그룹장은 "온·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G마켓 물품을 만나볼 수 있는 차세대 소비채널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t301@gmarket.co.kr에 문의하면 된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