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심, 제7회 라면요리왕 선발대회

최종수정 2007.10.02 11:59 기사입력 2007.10.02 11:27

댓글쓰기

농심은 '제7회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를 12월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는 라면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독특한 라면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라면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서 실시된다.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는 라면요리에 자신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인터넷과 우편을 통해 접수한 사람들 중 엄선된 100명이 참가한 가운데 '농심 라면요리왕'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4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다. 참가방법은 자신의 신상명세(성명, 나이, 직업, 주소, 연락처, 기타), 행사 당일 선보일 라면요리법을 적고 사진과 함께 농심홈페이지(www.nongshim.com) 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370번지 농심 홍보팀 라면요리왕 선발대회 담당자 앞(우편번호 156-709)으로 보내면 되며,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참가자 발표는 농심홈페이지에서 11월29일 하게 되며, 개별 통보도 할 계획이다.

'농심 라면요리왕'에 선정된 10명에게는 노트북, 대형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이 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들은 자신이 선보일 라면요리의 재료(휴대용 버너, 냄비, 그릇, 접시, 칼, 도마 등은 주최측에서 마련)를 직접 준비해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응원온 사람들에게도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및 퀴즈게임 등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롭게 행사진행을 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를 통해 기업이미지 및 라면에 대한 이미지를 크게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