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비노, 내추럴 오트밀 성분 함유한 입술 보호제 3종 출시

최종수정 2007.10.02 11:10 기사입력 2007.10.02 11:09

댓글쓰기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에서 천연 오트밀 성분이 함유된 입술 보호제 3종을 출시했다.

스틱 타입의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위한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 심하게 갈라지고 튼 입술을 보호하고 치료까지 해주는 고농축 입술 전용 컨디셔너 '인텐스 릴리프 립 테라피'스틱 타입과 밤 타입이 그것.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는 입술 전용 컨디셔너로 천연 오트밀 성분과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한 번만 발라도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는 천연 성분으로 입술에 자극없이 보습 효과를 주고, 썬스크린 성분을 함유해 입술 보호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아비노 인텐스 릴리프 립 테라피는 트고 갈라진 입술을 위한 고농축 입술 전용 컨디셔너로 스틱 타입과 밤 타입이 있다.

아비노 인텐스 릴리프 립 테라피는 건조함으로 인해 심하게 트고 갈라진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천연 오트밀 성분이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밤 타입은 고 농축 타입으로 입술이 심하게 터서 자주 입술 주위가 아픈 분들에게 탁월한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자기 전에 바르면 더툭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심하게 트고 갈라지는 입술을 건강하게 치료,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아비노의 입술 전용 컨디셔너 3종은 전국 유명 백화점과 지정 할인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