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일주일 밥상 10분만에 장보기'

최종수정 2007.10.02 09:17 기사입력 2007.10.02 09:16

댓글쓰기

   
 
인터파크 직영 온라인할인점 인터파크마트는 '일주일밥상 10분만에 장보기' 코너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일주일밥상 10분만에 장보기'코너의 식단을 살펴보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저녁식단으로 2가지의 국·탕·찌개와 2가지의 주 반찬으로 구성되며 주말에는 스페셜 요리 4가지를 제안한다.

관련 레시피가 상세하게 나와있어 요리가 서툰 초보 주부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다.

또 일주일단위로 짜여 진 식단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를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카트에 담겨 있어 따로 찾아야 하는 수고를 덜어 간편한 온라인장보기가 한 단계 더 편리졌다.

인터파크 전문 영양사가 직접 영양의 균형 및 제철상품, 경제성을 고려해 한국 가정의 보편적인 식단에 맞게 구성한 추천식단으로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 한다.

그 외에도 이번 주 식단의 영양정보와 추천사유, 그와 관련된 건강상식이 담긴 '영양사's Talk'도 매주 함께 업데이트 돼 웰빙식단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장보기상품 더 담기' 코너와 '맛있는 과일&간식 고르기' 도 함께 운영 해 식단에서 후식까지 한 페이지 안에서 해결 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10분만에 장보기 코너에서 5만원 이상 구매 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10분만에 장보기 끝! 남는 시간으로 하고 싶은 일은?'이란 투표에 참여하면 아이포인트 1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