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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온 브랜드, 올해의 브랜드 상 수상

최종수정 2007.10.01 18:59 기사입력 2007.10.01 1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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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통신기술(대표 송보순)은 최근 자사의  홈 네트워크 및 디지털도어록 브랜드인 '이지온(Ezon)'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7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홈 네트워크 부문 3년 연속, 디지털도어록 부문 2년 연속 각각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서울통신기술은 2002년 세계 최초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상용화한 타워팰리스에 자체 브랜드 '이지온'를 적용한 데 이어 국내 처음 홈 패드와 홈 서버를 통합시킨 이지온 월 패드(Wall Pad)로 화성 동탄 지역에 홈 네트워크 시스템 물량 100% 수주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외에선 이지온을 중국어로 음차한 이지아위엔(易家園) 브랜드를 개발,항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총 3만2000가구에 공급했고, 대만(6000가구) 홍콩(1000가구) 등으로도 영역을 확대했다. 또 일본 칠레 중동 싱가포르 독립국가연합(CIS) 등 해외 곳곳에서도 영업을 펼치고 있다.

 이경호 기자 gungho@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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