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 '생가득 허브 카레면' 출시

최종수정 2007.10.01 16:14 기사입력 2007.10.01 16:14

댓글쓰기

   
 
풀무원은 맛있는 허브 카레를 쫄깃한 생면에 얹어 간편하게 즐기는 신개념 카레요리 허브 카레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풀무원 생가득 허브 카레면'은 세계적 건강식으로 널리 알려진 카레를 쫄깃한 생면과 함께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영양간식이다.

카레본연의 맛과 향을 내는 강황, 쿠민, 후추 등 10여가지의 천연향신료에 허브를 함께 넣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소스의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당근, 감자 등의 건강 야채는 식물성기름 '포도씨유'로 볶아 깔끔하며, 카레소스와 어울리는 쫄깃한 생면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 제품은 MSG,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무첨가 제조원칙으로 만든 저지방, 트랜스지방 제로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 마케팅 본부 이효재 PM은 "이번 출시한 '생가득 허브 카레면'은 최근 건강식으로 선호도가 높아진 카레와 허브를 면요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카레요리"라며 "카레를 이용한 이색 요리를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