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풍림산업, 고객사은 온라인 이벤트 오픈

최종수정 2007.10.01 12:23 기사입력 2007.10.01 12:22

댓글쓰기

풍림산업은 하반기 새롭게 선보인 풍림아이원 브랜드광고를 소재로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1개월간 진행되며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풍림아이원 온라인 광고를 클릭하고 이벤트 홈페이지(www.refreshiwant.co.kr)를 방문,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상품권 및 가족 휴가비,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키스를 가장 많이 하는 사람들'이라는 소재로 관심을 끌고 있는 풍림아이원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와 'Refresh I want'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복한 가족 이미지 혹은 키스 장면 이미지를 응모하거나, 새로운 광고를 보고 내가 느꼈던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 이벤트 홈페이지 및 풍림아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서 기자 jspark@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