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證, 2일부터 세계최강국내기업주식형펀드 판매

최종수정 2007.10.01 11:22 기사입력 2007.10.01 11:21

댓글쓰기

가입금액 제한 없어...산은자산운용이 운용담당

대우증권은 2일부터 ‘세계 최강 국내기업 주식형 펀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 최강 국내기업 주식형펀드’는 대우증권 리서치센터와 관계사인 산은자산운용이 제휴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산은자산이 운용, 산업은행과 함께 판매한다.

이 펀드는 현재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세계적인 핵심 기술력을 가진 세계일류 기업과 향후 세계일류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차세대 성장동력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펀드다.

이 펀드의 포트폴리오 구성 및 신규 편입 종목 발굴은 대우증권 리서치 센터가 전담하며, 매매 타이밍 포착과 시장 변화에 따른 전략적 포트폴리오 비중 조절 등 펀드 운용은 산은자산운용이 시행한다.

대우증권 배진묵 상품개발마케팅부장은 “세계 최강 국내기업 주식형펀드는 핵심기술력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이 있는 국내기업에 투자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하도록 설계돼 있다”며 “시장수익률 이상의 성과를 기대하는 장기투자형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계최강 국내기업 주식형 펀드’는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투자할 수 있고 가입 3개월 이후에는 별도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환매할 수 있다.(가입문의 1588-3322)

   
 

김재은 기자 aladi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