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귀뚜라미, 에너지대전에 고효율 제품 선보여

최종수정 2007.10.01 10:53 기사입력 2007.10.01 10:53

댓글쓰기

   
 
귀뚜라미보일러 전시장 사진
귀뚜라미보일러(대표 김규원)는 2일부터 4일간 코엑스(COEX) 태평양홀에서 열리는 에너지 종합무역전시회인 ‘2007년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 고효율 냉난방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총 20부스 규모의 독립부스를 마련, 고효율 대표 브랜드인 거꾸로 타는 보일러를 비롯해 첨단 비례제어 및 맞춤온도 가스보일러, 거꾸로 냉난방 에어컨, 에너지 보존형 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고효율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부스 중앙에는 제품별 상담코너 및 냉난방 시스템 시연장을 만들어 제품 개발자의 직접 시연을 통해 제품을 설명한다. 

현장 예약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가 보일러 전문업체에서 냉난방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에어컨 및 냉난방기 브랜드인 ‘홈시스(Homsys)’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에너지 전시회에 걸맞은 다양한 고효율 제품을 통해 기술 선두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 해로 27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연료 및 열사용기기관, 전기사용기기관, 신재생에너지관, 설비부품자재관, 기술공공관 등 총 5개관으로 구성돼 모든 분야의 에너지사용기기 및 기술을 총집합한 국내 유일의 에너지 종합무역전시회이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