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건, 소년소녀 가정 돕기위한 공개 경매

최종수정 2007.10.01 10:55 기사입력 2007.10.01 10:54

댓글쓰기

LG생활건강은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엘라스틴 실크리페어7 신규 CF에서 사용된 각종 소품들을 G마켓을 통해 공개 경매한다.

공개 경매를 거쳐 얻어진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보육시설 퇴소자 및 소년소녀 가정 대학등록금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엘라스틴 실크리페어7' 신규 CF '신데렐라 편'은 실크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실크리페어7'의 컨셉에 맞게 모델 전지현의 실크 같은 머릿결을 함께 등장한 공현주가 질투하는 내용으로, 여기에 사용된 실크 드레스 및 구두, 부채 등 각종 소품 8점을 경매한다.

엘라스틴 마케팅 담당자는 "엘라스틴 실크리페어7의 신규 CF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엘라스틴 홈페이지와 연계해 방문자 수를 늘이는 등 이슈화와 동시에 경매 수익금 기부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경매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m)에서 경매, 행운경매 부분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입찰을 할 수가 있으며, 질투 1편 CF에 전지현과 함께 등장했던 김은주가 사용한 소품도 함께 경매하고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