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DHC, 아이섀도우·립스틱 신상품 출시

최종수정 2007.10.01 10:25 기사입력 2007.10.01 10:25

댓글쓰기

   
 
DHC코리아는 10월 신상품으로 DHC 아이섀도우 퍼펙트 프로 및 DHC 립 셀렉션 워터 프리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DHC 아이섀도우 퍼펙트 프로는 빛과 그림자를 조절하는 질감과 네 가지 컬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가을 눈매의 연출이 가능하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아이섀도우 특유의 가루 날림을 막아주는 동시에 지속력은 높여주고, 아이샤도우 팁이 아래 부분의 슬라이드 케이스에 담겨 있어 실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Brown), 핑크(Pink), 퍼플(Purple), 블루(Blue)의 총 4가지 시리즈가 출시되며, 각 시리즈에는 하이라이트 컬러, 뉘앙스 컬러 2가지, 그리고 쉐이드 컬러로 구성돼 있다.

DHC 립 셀렉션 워터 프리즘은 기존 립 셀렉션에 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에몰리언트와 비타민 E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하며, 베이지, 핑크, 로즈, 오렌지, 레드, 브라운 계열의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DHC의 10월 신상품은 출시 기념, 10월 한 달 동안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