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HSBC, 패밀리 챔피언쉽 골프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7.10.01 10:12 기사입력 2007.10.01 10:12

댓글쓰기

HSBC은행은 1일 경기도 광주시 남촌 컨트리클럽에서 '2007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쉽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쉽 골프대회는 지난해 시작된 국내 최초의 최대 규모의 가족 아마추어 가족 골프대회로, 올해에는 약 1000명의 골프 애호가들이 참가 신청을 했다.

총 72팀의 참가자 대부분이 부부팀이었으며, 이외에도 아버지와 아들팀, 자매팀, 장모와 사위팀 등 다양한 가족팀들이 참여해 돈독한 가족애를 과시했다.

그린섬 신 페리오 (greensome new perio) 방식을 채택한 이 대회는 일반인 가족 2인 1조로 구성된 각 팀이 우승 트로피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으로 5000만원 상당의 HSBC 해외우량 펀드가 수여됐으며, 이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특별상 및 행운의 추첨을 통해 골프용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또 우승팀 및  2, 3등을 한 팀은 오는 11월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HSBC 챔피언스(HSBC Champions) 골프대회에 VIP 갤러리로 초청돼 세계 유명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사이먼 쿠퍼(Simon Cooper) 행장은 "HSBC그룹은 세계적인 골프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으며 가족을 중시하는 한국 문화를 감안해 패밀리 챔피언쉽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년 대회를 열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HSBC 브랜드에 친숙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