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VS뉴스- (12)면도기] 우리 제품은요..

최종수정 2007.10.01 11:30 기사입력 2007.10.01 11:30

댓글쓰기

◆ "남성들이 정말 원하던 면도기"  - 필립스전자 마케팅 담당 이정석 차장

이번에 선보인 아키텍은 소비자 조사와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다시 말해 현장의 소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제품이다.

첨단 기술이 주는 혜택을 혼란스러운 설명서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누리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반영, 첨단 기술을 단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설문조사를 해보니, 남성들이 전기 면도기에 가장 바라는 점은 '피부 곡면에 밀착되는 입체 면도'라는 것을 알게 됐다.

굴곡이 가장 심한 목 부위까지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를 개발하기 위해 신기술들을 개발했다. 이런 신기술이 바로 '360도 입체 면도 시스템'이다.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간편한 인터페이스 그리고 최첨단 기술 모두를 충족한 아키텍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최신보다는 최고를 지향하는 현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그들의 감성에 소구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새로운 트랜드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


◆ "프리미엄 시장 성장 주도할 제품" -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박상욱 부장

프로소닉은 철저하게 소비자 니즈 중심으로 만들어진 면도기다. 프로소닉 설계 시 기치로 내걸었던 것도 '완벽하면서도 말끔한 면도'와 '피부의 편안함'이었다.

그 동안 브라운은 밀착면도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얇은 망과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예각날 등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기술을 가장 잘 구현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이에 만족할 수는 없었다.

이번 프로소닉은 누워있는 수염을 세우는 것을 도와 보다 더 완벽한 밀착면도를 제공하는 음파기술을 적용, 보다 혁신적인 기술로 완벽한 밀착면도를 실현했다.

전기면도기는 브라운 브랜드의 전 세계 매출 중 약 40%를 차지하는 주요 제품이다.

시장점유율 36%(2007년 6월 기준)를 기록한 브라운은 프리미엄 면도기를 통해 면도기 매출 전체를 성장시키고 있으며, 전체 면도기 시장을 키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브라운은 프리미엄 전기면도기인 프로소닉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프로소닉은 브라운이 국내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로서의 자리를 구축하게 해줄 뛰어난 면도기임에 틀림없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