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銀, '빅팟 통장' 가두캠페인

최종수정 2018.09.08 16:30 기사입력 2007.10.01 09:21

댓글쓰기

   
 
하나은행 1만여명 임직원은 1일 '빅팟(BIG POT) 통장' 홍보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벌였다.

이 날 캠페인은 하나은행 600여개 점포주위에서 진행됐으며 빅팟 광고의 소재가 된 조형미술을 본뜬 허브화분을 나눠주며 1인 1 BIG POT통장 갖기 운동을 펼쳐졌다.

빅팟통장은 은행과 증권의 CMA를 접목한 최초 상품으로 한번의 절차로 은행의 주거래통장과 증권사CMA를 동시해 가입할 수 있으며 하나대투증권과 5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됐다.

김종열 하나은행장은 행사에 앞서"고객의 기대가 단순상품판매에서 종합적인 자산관리로 이미 돌아섰다"며 "빅팟이라는 경쟁력있는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나은행이 가지고 있는 자산관리 1위의 명성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