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주항공 승무원 군복 입고 기내 서비스

최종수정 2007.10.01 08:03 기사입력 2007.10.01 08:03

댓글쓰기

'국군의 날' 기념 깜짝 이벤트

   
 
제주항공이 '국군의 날'을 맞아 하룻동안 객실 승무원들이 유니폼 대신 군복을 입고 기내 서비스를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이날 운항하는 총34편의 항공기 가운데 서울~제주 구간 12편과 부산~제주 구간 4편 등 모두 16편에서 이벤트를 할 계획이다.

이벤트를 하는 항공편에서는 유니폼 대신 군복과 군화를 착용한 남녀 승무원들이 국군의 날 특별 기내방송을 하고 절도 있는 동작으로 기내서비스를 제공한다.

승객들은 승무원과 함께 기내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으며, 군복을 착용하고 탑승하는 군인에게는 남성 화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승무원들이 국군의 날과 관련된 퀴즈를 내고 이를 맞추는 승객에게 건빵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제주항공 박종훈 객실승무팀장은 "제주항공의 슬로건인 '조인 앤 조이(join & joy)'에 걸맞게 다양한 기내 특화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국군의 날을 맞아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더 즐겁고 신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경진 기자 shiwall@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