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결혼·출산 예정 고객에 안(Ann)폰 증정

최종수정 2007.09.30 12:54 기사입력 2007.09.30 12:53

댓글쓰기

12월 말까지 ‘KT집전화 웰빙가족 페스티벌’

   
 
KT는 본인 또는 자녀가 결혼을 하거나 임신, 출산했을 때 KT 집 전화에 가입하면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KT집전화 웰빙가족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KT(대표 남중수)는 본인 또는 자녀가 결혼을 하거나 임신, 출산했을 때 KT 집 전화에 가입하면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KT집전화 웰빙가족 페스티벌’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본인 또는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임신 중, 또는 결혼/출산한지 1년 이내인 고객으로, KT 집전화(플러스폰 포함)에 가입하면 선착순 5000명까지 안(Ann)전화기 1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플러스폰은 KT 전화 가입자가 추가로 전화를 설치할 때 가입비를 면제해 주는 상품으로 추가 2회선까지 신청 가능하다.

본인이나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신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청첩장, 결혼 관련 영수증(예식장 예약 영수증 등), 또는 임신과 출산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산부인과 진료 영수증 등)를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전국 지사·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무료 증정되는 안 단말기는 LG노텔에서 생산하는 13만원 상당의 최신 디지털방식 전화기다. 전화기 구입은 전국 KT 지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홈페이지(www.ktann.com)를 참조하면 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