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천리,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7.09.30 11:01 기사입력 2007.09.30 11:01

댓글쓰기

   
 
29일 열린 삼천리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두드락 공연을 펼치고 있다.
국내 최대 도시가스 공급업체 삼천리(대표 이영복)는 29일 창립 52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협력업체 등 2천 여명이 모인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삼천리 한마음 체육대회’는 축구, 족구, 씨름 등 운동경기와 함께 전 임직원이 단합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퓨전 축구, 커플 피구, 직급별 릴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직원들의 열띤 참여로 진행됐다.

체육대회에 앞서 열린 창립 52주년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및 회사 유공자, 모범사원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이영복 사장은 대회사에서 "기업가치 증대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열심히 달려온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 "신규사업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고, 관행개혁과 제도개선을 통한 경영혁신을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는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 임직원이 함께 단합을 도모할 수 있는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