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파워콤, 결합상품 커플가입 이벤트

최종수정 2007.09.26 15:39 기사입력 2007.09.26 15:34

댓글쓰기

인터넷·인터넷전화 가입하면 경품 제공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전화의 결합상품을 가입한 커플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커플가입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인, 친구, 가족, 친지 등이 함께 LG파워콤의 결합상품인 'XPEED(초고속인터넷)+마이LG070(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영화예매권 2매(1매당 2인)를 증정한다. 또 디지털카메라, 게임기, 전자사전, MP3P, PMP 중 고객이 원하는 한 가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LG파워콤의 결합상품(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한 커플은 인터넷전화를 평생 무제한 무료통화를 즐길 수 있으며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요금이 10% 할인된다. 롯데카드, LG카드 등 LG파워콤 제휴카드를 통해 자동이체를 신청할 경우 10%(최대 3000원) 요금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파워콤측은 자사 결합상품은 가정내 필수 통신서비스인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전화를 원스톱으로 설치 및 이용할 수 있고, 요금도 통합 청구가 이뤄져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 접속해 '커플가입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