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공시Plus]엔터원, 최대 규모 교육센터 설립

최종수정 2007.09.21 14:14 기사입력 2007.09.21 14:14

댓글쓰기

최근 대일학원을 인수한 엔터원이 서울 노원구 하계동에 사설 교육기관으로는 처음으로 유럽형 교육센터를 건립한다.

이번에 건립되는 교육센터는 3000평, 7개층 규모로서 초등생부터 고교생까지 입시 교육을 기본으로 언어교육실, 테마별 체험관과 식당, 수영장, 골프연습장, 헬스장, 미니 축구장 등을 갖춘 국내 단일 최대규모의 교육센터가 될 전망이다.

21일 엔터원은 공시를 통해 교육센터 설립 추진안을 발표하고 노원구 하계동 소재 건물  7개층에 대한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터원에 따르면 대일 에듀팰리스는 2008년 초 개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초중고 내신과 특목고, 논술, 수등 등 입시 교육을 기본으로 외국계 어학원의 외국어 교육, 잠재능력 개발 프로그램, 운동학습 및 예체능 교육 등을 특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서울대학교 산학협력재단 공식자문기관 PALAESTRA의 대표이자 운동학습 및 발달 분야의 전문가인 김용호 박사 휘하 전원 서울대 출신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직접 유아 건강증진 및 운동발달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황성필 엔터원 대표는 "대일 에듀팰리스는 영국의 왕립학교를 모델로 기획됐으며 향후 강남교육청 학원운영 협의회장이자 엔터원 이사후보자인 홍성일 원장의 주도 하에 선진국 및 강남에서 검증된 교습법과 시스템을 도입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교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터원은 지난달 23일 대일학원과 인벤트리(교육관련 프로그램 개발사)를 인수하고 교육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하진수 기자 hj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한달 새 2000명 임신"…아프간 난민 체류지 열악한 현실 "한달 새 2000명 임신"…아프간 난민 체류지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