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런 DVD 괜찮네[고향가는 길]

최종수정 2007.09.21 11:01 기사입력 2007.09.21 11:01

댓글쓰기

가족공감 '톰과제리' 유쾌통쾌

올 추석은 토ㆍ일요일을 엮어 쉴 수 있는 '징검다리'추석이다.

때문에 온 가족이 모여 긴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놀이가 필요하다.

그러나 집안에서 가족 전체가 함께 할 수 있는 건 그리 없다.

이때 생각나는 건 괜찮은 DVD…어디 없나?


◆  톰과 제리 1-6박스세트(6discㆍ원제:Tom&Jejjy Boxset) - 지난날 우린 이 둘의 옥신각신에 얼마나 배꼽을 잡았던가.

덩치로만 본다면 톰은 '악'이고 '선'은 제리다.

그런데 이 애니매이션은 둘다 사랑스럽다.

매일 당하기만 하는 톰은 측은하다. 자기보다 몇 배나 큰 톰을 골탕먹이는 제리는 통쾌하다.

톰과 제리와 티격태격 한 판 온가족은 유쾌통쾌.(2007년 9월 출시)


◆  우아한 세계 - 영화 '우아한 세계' 속 세계는 우아하지 않다.

우아한 세계, 아니 우아한 가족을 만드려는 한 아버지의 피터지는 싸움만 있을 뿐.

영화 '우아한 세계'는 여우같은 아내와 토끼같은 자식을 위해 흥쾌히 자기 몸 던지는 아버지에 관한 영화다.

최고의 배우 송강호가 '외롭고 높고 쓸쓸한' 아버지로 종횡무진하는 이 영화.

옆에 있는, 허리가 부쩍 굽어진 우리 아버지를 토닥여 보자.(2007년 8월 출시)


◆  가족의 탄생 - 가족. 언젠가부터 우리의 머리 속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아들과 딸…이걸로 끝이 난다.

그러나 가족은 혈연이나 인연(姻緣)으로 엮지 않아도 충분히 구성 가능한 공동체다.

그런 게 어디 있냐고?

이 영화 '가족의 탄생'에서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감상하시라.(2006년 7월 출시)


◆  이 외 최신 출시작 - 2002년 첫 '스파이더맨'부터 올해 '스파이더맨3'까지를 묶은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세트가 14일 출시됐다.

내성적인 고등학생 피터 파커가 우연히 거미에 물린 뒤 영웅 스파이더맨으로 변신, 매 편마다 진화하는 악당과의 한판 승부 벌이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물. 영화배우 전도연의 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한국 영화 '밀양'도 추석에 맞춰 DVD를 출시했다.

남편을 잃은 한 여자가 남편의 고향 밀양(Secret Sunshine)에서 아들마저 잃은 뒤 세상을 버텨나가는 이야기.

모두가 알면서도 함부로 입열지 못했던 종교적 물음도 이 영화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