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솝, 美 EI 솔루션즈 코스메틱 수석 아티스트 위촉

최종수정 2007.09.12 21:40 기사입력 2007.09.12 21:40

댓글쓰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우루슐라 메이스가 모델로 활동하는 색조 메이크업 명품 브랜드 미국 EI 솔루션즈(www.eisolutions365.co.kr)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위촉됐다.

EI 솔루션즈는 미국 세포라 백화점 등 250여 백화점 명품관에 진열되어 있으며 세계 4대 색조중의 하나인 화장품이다.

특히 헐리우드 스타인 마돈나, 줄리아 로버츠, 드류베리무어 등의 헐리웃 스타가 EI 솔루션즈의 매니아다.

국내에는 갤러리아 백화점,신세계 백화점 신세계몰,대구백화점,대백프라자 등에 입점한 명품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샤넬,디올 등과 같이 경쟁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EI 솔루션즈의 장은경 차장은 "CF와 런칭쇼를 통해 국내의 소비자 들에게 알려지며 새로운 발돋움을 하고 있는 EI 솔루션즈에 많은 도움을 주실 분 이라 여겨 이솝씨를 위촉하게 됐다"고 말했다.

수석 아티스트 이솝씨는 이번 9월 13일 대구 백화점 El solutions (이아이솔루션즈) 입점 매장 오픈식에서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한다.

한편, 이솝씨는 프랑스 파리 Make up For Ever 와 일본 동경 팬메이크업스쿨, 미국 시카고 Pivot point 인터네셔널 df 280, 중국 북경 상해 Modish 등에서 유학을 통해 디플로마 과정을 마쳤다.

또,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인 이솝메이크업 서울(www.leesopmakeup.com)을 런칭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