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HP, 노트북 스킨 디자인 경진 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7.09.12 18:44 기사입력 2007.09.12 18:40

댓글쓰기

한국HP(대표 최준근)는 MTV와 함께 전세계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Take Action. Make Art'라는 주제로, 글로벌 노트북PC 스킨 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방송과 모바일, 온라인을 아우르는 MTV의 모든 영역이 참여한 최초의 글로벌 규모의 행사로서 전 세계 젊은 층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선정된 우수 디자인은 HP 파빌리온  'dv2000'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의 스킨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대상 수상자는 오는 11월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MTV유럽 뮤직 어워드(Europe Music Award)에 특별 게스트로 초청된다. 이 행사에는 14형 HP파빌리온 노트북 dv2000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이 전시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또한 도쿄와 휴스턴을 비롯한 HP 지사를 방문, 자신이 디자인한 스킨이 적용될 노트북 개발 과정을 참관할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들은 다음달 17일까지 'www.mtv-tama.com'을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자신의 디자인을 제출하면 된다.

김대환 한국HP 퍼스널시스템그룹 이사는 "디지털 기기의 디자인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HP와 MTV는 전 세계 젊은이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노트북 디자인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본 대회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사고와 긍정적인 신념, 메시지를 HP 노트북 스킨 디자인에 담아 HP 파빌리온 노트북과 함께 전 세계에 퍼져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