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허브 미네랄 팩트 출시

최종수정 2007.09.12 14:40 기사입력 2007.09.12 14:35

댓글쓰기

   
 
허브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 들뜨기 쉬운 피부를 가볍고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이니스프리 허브 미네랄 팩트'를 선보인다.

'니스프리 허브 미네랄 팩트'는 이니스프리에서 처음 선보인 허브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으로 도자기 피부처럼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돔 타입의 파우더 팩트 제품이다.

허브 미네랄은 천연 유래 무기물을 뜻하는 말로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등이 함유되어 있다. 즉, 미네랄 성분이 땅 속에서 허브의 영양 성분이 되어준다는 의미.
 
이 제품은 오븐에 구워내는 공법을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촉촉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도자기를 굽듯 구워낸 기술로 가루날림이 없고 오랜 시간동안 덧바를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가볍게 밀착되는 느낌이 뛰어나다.

특히, 초경량 파우더를 사용해 가볍고 얇은 발림으로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사용 후 마무리 감이 가벼워 더욱 피부를 투명하게 도와주며, 자외선차단 기능(SPF30 PA++)도 있어 피부를 보호하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또한 턱이 없는 세라믹 접시는 내용물을 끝까지 깔끔하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은은한 라벤더향은 싱그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민경 브랜드 프로듀서는 "이니스프리 허브 미네랄 팩트는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스킨케어 지향적인 제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얇게 발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다"며 ""은은한 광택으로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이니스프리의 스타 프로덕트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허브 미네랄 팩트는 1호 화사한 베이지와 2호 차분한 베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90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