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 출시

최종수정 2007.09.12 14:06 기사입력 2007.09.12 14:02

댓글쓰기

   
 
아트 디자인을 적용한 LG전자의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이 출시된다.

LG전자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앞두고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광파오븐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빙 간식과 요리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과 한국인에 적합한 요리 메뉴에 대한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한국적 요리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명절 차례상에 많이 올리는 생선구이 기능을 갖춰 조기, 고등어 등 생선 종류별 자동메뉴를 비롯한 총 32가지 자동 조리 기능을 적용했다.

또 전기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발효기 기능을 두루 갖춰 여러 제품을 따로 장만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며 공간효율도 높일 수 있다.

광파오븐은 열과 빛을 이용해 음식물의 겉과 속을 익혀주기 때문에 일반 전기오븐에 비해 최대 3배나 빨리 조리할 수 있으며 영양소 손실이 적을 뿐 아니라 전기료도 전기오븐 대비 최대 40%이상 저렴하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10월 말까지 광파오븐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롤렉스 시계, 루이비통 스피디백, 웨지우드 접시 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LG전자 광파오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판매량이 9월 들어 2주만에 지난달의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김진오 기자 jo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