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어린이가 바라는 안전한 등굣길' 공모전

최종수정 2007.09.12 11:35 기사입력 2007.09.12 11:31

댓글쓰기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9일까지 '어린이가 바라는 안전한 등굣길'이라는 주제로 전국 1~6학년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포스터와 글짓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스터 부문은 사단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에서 우편을 통해, 글짓기 부문은 기아자동차의 성장세대 마케팅 사이트인 펀키아(www.funkia.kr)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기아차는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1등에게 상장과 장학금 100만원, 참가자 수가 많은 3개 학교에는 200만원 상당의 교통안전용품 등의 상금과 상품을 제공한다. 시상식은 11월 15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열릴 예정이다.

기아차는 수상작품을 올 연말까지 현대•기아차 본사와 국내영업본부 사옥, 원효로 정비사업소, 소하리, 화성, 광주 공장 등에 순회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11일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말까지 본사 및 공장, A/S, 영업부문 임직원과 지점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접수 받은 '스쿨존 안전 다짐 서약서' 1만여부를 한국생활안전연합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서약서에는 ▲어린이 안전을 위해 스쿨존에서 30km이하로 서행하기 ▲스쿨존에서의 불법 주정차 하지 않기 ▲자녀들의 올바른 도로보행방법 교육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자발적인 감시활동 참여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