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엄마와 딸 위한 '도브 리얼뷰티 사진전' 개최

최종수정 2007.09.12 11:19 기사입력 2007.09.12 11:15

댓글쓰기

뷰티 브랜드 도브는 도브 리얼뷰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쌍의 모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담은 '도브 리얼뷰티 사진전'을 개최한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종로구 인사동 쌈지길 내 갤러리 쌈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캠페인 홍보대사인 뮤지컬 배우 최정원 모녀와 도브 웹사이트를 통해 선발된 9쌍의 일반인 모녀가 모델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조남룡(COMA the ARTIST COMPANY), 임안나 작가의 공동 작업으로 마련됐다.

조남룡 작가와 함께 작업한 5쌍의 엄마와 딸은 '쌍둥이'를 컨셉으로 동일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해 시간이 흐를수록 닮아가는 모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세대를 뛰어넘는 여성 본질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것.

임안나 작가는 5쌍의 엄마와 딸 사이의 심리적 교감을 표현하는 '잠옷' 복장의사진과 놀이터, 마트, 까페 등의 외부 공간에서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순간을 담아 세상과의 사회적 교감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작품 전시뿐 아니라 국내에서 3주년을 맞이하는 도브 리얼뷰티 캠페인의 지난 역사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영상물 상영 등, 엄마와 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유니레버 코리아 마케팅의 김재경 상무는 "이번 도브 리얼뷰티 사진전이 인생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가 돼야 할 엄마와 딸이 서로의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운 외모를 존중하고, 각자의 인생에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격려하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