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녹즙, 천연 강장음료 '복분자' 출시

최종수정 2007.09.12 10:49 기사입력 2007.09.12 10:44

댓글쓰기

풀무원녹즙은 국내산 고창 복분자로 만든 천연 강장음료 '복분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풀무원녹즙의 '복분자'는 동의보감에서 입증하고 현대과학이 인정한 전통 강장소재인 복분자에 갈근, 대추엑기스 등을 함께 담아 부작용 없는 스테미너 강화 제품으로 피로회복 효과가 뛰어난 음료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엄선된 국내산 고창 복분자 원료만을 사용했다"며 "프룬, 체리, 레몬 등의 천연과즙으로 맛과 영양을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음용 가능한 이 제품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폴리페놀 함량을 높여 피로에 지친 현대인의 젊음을 위한 활력 음료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하며, HACCP 인증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므로 믿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김인환 PM은 "복분자는 예로부터 스테미너 강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전통 강장소재"라며 "국내산 고창 복분자에 갈근, 대추엑기스, 천연과즙을 함께 담아 맛과 영양을 높여 남성 뿐 아니라 피로회복이 필요한 현대인의 활력 음료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