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이아모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최종수정 2007.09.12 10:37 기사입력 2007.09.12 10:32

댓글쓰기

디지털오아시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마이아모레(www.myamore.co.kr)’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마이아모레’ 웹사이트는 기존 고객에 대한 정보 제공과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고, PDA와 마이아모레 시스템을 연동하여 정보 이용의 편의성, 정확성, 유연성을 강화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반영할 수 있는 통합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큰 특징은 웹사이트를 통해 변경된 고객 정보 발생 시, 카운셀러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편리한 고객 정보 업데이트 기능' 등 카운셀러를 위한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점이다.

'마이아모레' 웹사이트의 메뉴 구성은 내가 꿈꾸는 아름다움을 위한 '브랜드샵', 고객과의 아름다운 만남을 위한 '뷰티라운지', 행복한 미소속에 아름다움을 간직한'아모레카운셀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마이아모레'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복권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데 오프라인에서 스트래치 복권을 받은 분은 복권번호를 마이아모레 웹사이트에 입력하여 확인하면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스트래치 복권을 받지 못한 분은 마이아모레 오픈을 축하는 글을 웹사이트에 남기면 즉석복권을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마일리지 50만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이번 마이아모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은 고객의 충성도 확보와 기업이미지 상승, 그리고 고객과 카운셀러의 빠르고 원활한 의사소통 및 유연한 시스템으로 카운셀러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개편했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