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패션, 패션쇼 채용설명회 눈길

최종수정 2007.09.12 10:01 기사입력 2007.09.12 09:57

댓글쓰기

LG패션은 오는 13일부터 서강대를 시작으로 10월 초까지 주요 서울 소재 대학 4곳에서'패션쇼와 함께 하는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헤지스, TNGT 등 LG패션 각 브랜드 제품으로 캠퍼스룩, 면접룩, 직장 생활에 적합한 룩 등 취업 준비생들에게 필요한 착장을 중심으로 한 패션쇼를 선보인다.

특히 구본걸 사장, 오규식 부사장 등 임원진이 직접 나서 회사의 미래 비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 등 취업준비생들에게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해당 학교 출신 선배들이 취업과 관련한 정보를 들려주는 '선배사원과의 대화' 시간도 준비된다.

회사측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준비생들에게 패션 회사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혁신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회사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에 패션쇼를 결합함으로써 LG패션 브랜드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했다.

이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취업 준비생에게는 채용브로셔 및 핸드폰 클리너, 수첩 등 소정의 기념품이, 선착순 50명에게는 헤지스 티셔츠가 증정된다.

LG패션 오규식 부사장은 "기업이 우수한 인재를 기다리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찾아 나설 때라고 판단해 기획된 행사"라며 "우수한 인재 확보는 회사의 미래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이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