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강수정의 변신'편 CF 선보여

최종수정 2007.09.12 09:46 기사입력 2007.09.12 09:41

댓글쓰기

   
 
롯데홈쇼핑은 가을을 맞아 색다른 느낌의 새 TV광고를 내놨다.

이번달부터 전파를 타고 있는 롯데홈쇼핑 TV광고 '강수정의 변신'편은 전형적인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강수정 씨의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여자가 예뻐지는 모든 것, 롯데홈쇼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중간에 짧은 암전을 삽입해 롯데홈쇼핑의 상품을 상징하는 구두, 가방, 화장품, 쥬얼리 등의 아이콘을 보여줌으로써, 롯데홈쇼핑을 통해 예뻐지는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광고의 마지막 장면에서 빠르게 돌아가는 거울을 통해 변신 전과 후의 모습을 반복해서 보여주며 여자가 얼마나 예뻐질 수 있는지를 극적으로 표현했다.

강수정 씨는 이번 광고에서 단 한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숏커트 헤어스타일, 짧은 드레스, 섹시한 메이크업 등으로 180도 변신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대홍기획 곽용덕 국장은 "9월부터 시작된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롯데'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패션, 쥬얼리, 뷰티 제품들의 강점을 바탕으로 롯데홈쇼핑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