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푸조, 일산 전시장 대폭 확장 개장

최종수정 2007.09.12 09:34 기사입력 2007.09.12 09:30

댓글쓰기

일산 중심으로 광역 판매망 구축 주춧돌 될 것

   
 
프랑스 푸조의 국내 공식 딜러인 HS모터스가 일산 대화동에 전시장을 확장 개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새 전시장(전화: 031-913-2077)은 기존 490㎡의 규모에서 800㎡로 확장, 6대를 전시하던 공간이 11대를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 됐다. 전 세계적으로 공통 적용되는 푸조 전시장 CI인 '블루박스(Blue Box)' 컨셉과 더불어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특히 푸조의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Brand Kit)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일산 킨텍스와 인접해 교통도 편리하다.

그 동안 푸조 일산 전시장은 서울 주변의 신도시 개발 정책과 맞물려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일산, 파주 등의 경기 서북권을 담당했다. 쟁쟁한 수입차 브랜드의 각축장이던 일산 지역에서 푸조는 판매 상위를 유지해 왔으며 디젤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선전을 펼쳤다.

일산 전시장의 확장 개장은 푸조의 공격적인 마케팅에 더욱 힘을 싣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일산지역은 디젤 엔진 및 컨버터블 차량에 대한 잠재적인 수요가 많은 곳으로 푸조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푸조는 수입차 메카인 강남권을 능가하는 새로운 수입차 중심지로서 자리매김할 일산 지역을 거점으로, 파주 지역은 물론 의정부와 양천, 강서권까지 아우르는 광역 규모 판매망을 마련함으로써 지역 밀착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푸조는 전국적으로 15개의 전시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전주, 원주 등에도 신규 딜러를 선정해 전국 판매망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일산 전시장 :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대화동 2294 푸조빌딩 1층

우경희 기자 khwoo@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