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주)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함(慈涵)크림' 출시

최종수정 2007.09.12 08:58 기사입력 2007.09.12 08:54

댓글쓰기

   
 
(주)아모레퍼시픽은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설화수 자함(慈涵)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설화수 자함크림'은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Saponin)을 효소처리한 '효소처리 홍삼사포닌'이 진피층과 표피층의 피부 밀도를 증가시켜 피부노화의 근본 원인을 다스려 준다.

차전자, 구기자, 포황 세 가지 성분을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방식으로 고농축 추출한 한방성분 '자함환(慈涵丸)'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세포섬유 연결물질에 영양을 공급해 굵은 주름을 개선해 준다.

특히, '설화수 자함크림'에는 지난 8월 '신기술(NET) 인증'을 획득한 (주)아모레퍼시픽의 '주름개선 천연성분(닉토플로린) 대량 제조 바이오 기술'이 처음으로 적용됐다.

닉토플로린은 천연에 미량 존재하는 주름개선 성분으로, (주)아모레퍼시픽은 이를 세계최초로 대량제조에 성공함으로써 희귀 천연 원료 개발을 통한 피부 노화 방지를 한단계 발전시켰다.

또한, '설화수 자함크림'에 내장된 전주특산 전통 한지를 사용한 전용패치는 크림의 흡수를 높여줘 주름 관리에 이상적인 피부환경을 조성하고,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전진수 (주)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동안(童顔)열풍으로 인해 얼굴을 나이들어 보이게하는 팔자주름을 개선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높다"며 "'설화수 자함크림'은 이러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3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