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외환銀,‘외환카드 결제계좌 우대서비스’ 시행

최종수정 2007.09.12 07:37 기사입력 2007.09.12 07:32

댓글쓰기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결제계좌 우대서비스’를 12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외환카드 결제계좌 우대서비스는 외환카드 사용대금을 외환은행 통장으로 결제하는 개인고객에게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용수수료’와 영업시간 종료후 외환은행 CD/ATM으로 현금인출, 외환은행 계좌간 이체시 발생하는 ‘영업시간외 CD/ATM 이용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우대서비스이다.

인터넷(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는 최근 3개월간 외환카드 사용실적이 9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0회 면제, 150만원 이상인 경우 횟수에 상관없이 전액 면제된다.

아울러 최근 3개월간 외환카드 사용실적이 90만원 이상이고 급여이체 고객인 경우에도 횟수에 상관없이 전액 면제된다.

영업시간외 CD/ATM 이용수수료는 최근 3개월간 외환카드 사용실적이 90만원 이상이면 횟수에 상관없이 전액 면제된다.

외환은행은 이에 앞서 8월 24일부터 ‘YES증권거래점프예금’ 거래고객에게 금년 12월 31일까지 인터넷(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및 CD/ATM 영업시간외 이용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기존 급여이체 고객에 대한 우대서비스에 추가해 외환카드 이용고객에게도 우대서비스를 확대,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보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거래가 늘어날 경우 외환은행의 우대고객제도인 프라임고객으로 선정돼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