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루이까또즈, 추석맞이 토털 스타일 변신 이벤트

최종수정 2007.09.10 12:30 기사입력 2007.09.10 12:26

댓글쓰기

   
 
프랑스 럭셔리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www.louisclub.com)는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핸드백 구매고객 대상으로 토털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인 ‘신데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루이까또즈 온라인 매장에서 핸드백 제품 구매 시에 자동으로신데렐라 이벤트에 응모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변신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데렐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박승철 원장이 직접 제공하는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맞춤형 메이크업에 이어 T.P.O에 알맞은 의상 및 소품 연출법 코칭까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여성화 구매 고객 중 베스트 상품평을 올려준 고객에게는 여성화 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신데렐라 구두 주인공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이 회사는 추석맞이 세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신데렐라의 특별한 선물’ 등 추석 시즌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 긴 추석연휴를 전후하여 외모변신을 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깜짝변신 ‘신데렐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면 "고객들의 호응도만 높다면 앞으로 추석 이후에도 매월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