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루이까또즈, 추석맞이 토털 스타일 변신 이벤트

최종수정 2007.09.10 12:30 기사입력 2007.09.10 12:26

댓글쓰기

   
 
프랑스 럭셔리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www.louisclub.com)
는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핸드백 구매고객 대상으로 토털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인 ‘신데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루이까또즈 온라인 매장에서 핸드백 제품 구매 시에 자동으로신데렐라 이벤트에 응모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변신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데렐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박승철 원장이 직접 제공하는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맞춤형 메이크업에 이어 T.P.O에 알맞은 의상 및 소품 연출법 코칭까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여성화 구매 고객 중 베스트 상품평을 올려준 고객에게는 여성화 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신데렐라 구두 주인공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이 회사는 추석맞이 세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신데렐라의 특별한 선물’ 등 추석 시즌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 긴 추석연휴를 전후하여 외모변신을 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깜짝변신 ‘신데렐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면 "고객들의 호응도만 높다면 앞으로 추석 이후에도 매월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