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쿠첸, 위로 물 붓는 신개념 가습기 첫 선

최종수정 2007.09.10 10:02 기사입력 2007.09.10 09:58

댓글쓰기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웅진쿠첸㈜ (대표: 문무경)은 가을철 가습기 성수기를 앞두고 위로 부어 물을 보충하는 ‘상부 급수형 가습기’(모델명: MHS-E5010)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상부 급수형 가습기는 물통을 뒤집어 물을 보충해야 하는 기존 가습기 제품과 달리 물통을 분리하지 않고 제품 윗부분에서 간편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는 신개념의 가습기이다.

이로써 물통을 들고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 위에서 간편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게 됐다. 

웅진쿠첸 관계자는 “소비자 반응을 체크한 결과, 기존 가습기를 사용할 때 물 보충시 물통을 들고 이동해야 하는 것과 물통을 뒤집어서 사용해야 하는 것 등 물통 사용에 대한 불편한 점을 가장 먼저 꼽았다”며 “이런 결과를 반영해 철저히 소비자 중심으로 기획부터 개발까지 진행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항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트레이를 제품 내부에 장착해 제품 청소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청소 시에는 트레이만 분리해 간편하게 세척하면 된다. 

올 시즌 유행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 컬러에 유려한 곡선 디자인을 채택,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 9,000원으로 9월부터 전국 양판점 및 할인점,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