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페이스샵, 추석 선물기획세트 5종 출시

최종수정 2007.09.10 09:56 기사입력 2007.09.10 09:52

댓글쓰기

더페이스샵이 추석을 맞아 1~5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에 실속 있는 '추석 선물기획세트 5종'을 10일 출시했다.

   
 
아르쌩뜨 에코-테파리 2종세트

이번 추석 선물기획세트는 가격대는 다양하면서도 품목은 더욱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온 가족에서 가까운 친지들까지 남녀노소 연령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허브데이 클렌징 2종 세트'는 얼굴 전용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며 과일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깔끔하면서 부드럽게 클렌징을 도와 준다.

'해피블라썸 바디 2종 세트'는 보디 클렌징과 로션으로 구성되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줘 환절기에 특히 적합한 제품이다.

더페이스샵은 20~30대 여성을 위한 선물로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2종 세트'와 35세 이상 중장년층 여성에게는 '플레보떼 콜라제닉 2종 세트'를 각각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는 더페이스샵의 올 가을 주력제품으로 프랑스의 친환경 성분과 선진기술을 접목해 개발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플레보떼 콜라제닉 2종 세트'는 나노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티벳 고산지대의 꽃인 천산설화 추출물이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제품이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사용감이 풍부한 기초라인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된 '클래식옴므 2종 세트'가 적합하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