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FnC코오롱, 남성복 에반딕스 런칭

최종수정 2007.09.10 09:01 기사입력 2007.09.10 08:57

댓글쓰기

FnC코오롱은 10일 CJ홈쇼핑을 통해 남성복 전문 브랜드 에반딕스(EVANDIX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FnC코오롱 측은 '근원', '기본'이라는 에반딕스의 의미에 맞게 전통 BRITISH 감각을 중시하고 안정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인기 탤런트 김병세씨를 브랜드 전면에 내세워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스타마케팅을 통해 경쟁브랜드와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첫 방송에는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수트(16만9000원)을 선보이며, 벨벳/코듀로이 자켓2종, 자카드 수트(Jacquard Suit), 퍼(Fur) 점퍼, 캐시미어 코트 등 기존 홈쇼핑에서 진행하지 않았던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FnC코오롱 홈쇼핑센터 서대원 부장은 “홈쇼핑 의류시장은 연간 3500억원의 시장 규모로 이미 새로운 패션 유통시장으로 정착했다"며 "시장 선점과 차별화된 상품력을 바탕으로 2008년에 1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FnC코오롱은 현재 4대 주요 홈쇼핑을 통해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인 ‘액티브(ACTIV)’ 및 골프캐주얼 ‘트레미토(Tremito)’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연간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